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 사전예약 실시
워리어, 위자드, 나이트, 아쳐 총 4가지의 캐릭터를 통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 선사
사전예약 실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15만 원 상당의 푸짐한 혜택 제공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권력’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신들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낸 초대형 모바일 MMORPG이다. 전 세계를 전장으로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으며, 5명이 한 팀을 이루는 팀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 공유 및 공격력 상승 버프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형태의 PVE와 PVP 콘텐츠가 도입되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 간에 국가연맹을 맺어 국가전을 치를 수 있고 최대 2,000명까지 동시에 전투 가능한 대형 파티 던전 등의 전투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워리어, 위자드, 나이트 아쳐 총 4가지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플레이하고 성장시킬 수 있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코스튬 의상, 골드 1개, 소울윙 50개, 에이핑크 카드, 3급 보석 등 총 15만 원 상당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카페에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오늘의짤’도 지급한다.

한편, ‘권력’은 연기파 배우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와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 20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 하고 이후에 홍보모델인 배우 4인과 에이핑크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권력이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출시 전까지 이용자분들과 더 가까워지게 되었다”라며, “사전예약 실시를 기념해 많은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출시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www.therulers.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