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루디엘’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프로모션 실시
CU 편의점에서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구매 시 다이아, 5성 영웅 소환석 획득 가능
독특한 세계관과 이에 직결되는 PVP 콘텐츠로 이용자들 마음 사로잡아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레이드몹(대표 지용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루디엘’이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루디엘’은 오는 30일까지, CU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구매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다이아, 5성 영웅 소환석을 획득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이 제공된다.

‘루디엘’은 최고 수준의 3D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통해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게임이다. 종족으로 나뉘어져 PVP 전투를 벌이는 세계관은 콘텐츠로 직결되어 게임의 몰입을 높인다.

특히, 영지 경영 요소와 RPG,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등을 완성도 있게 조합한 개인 요새 콘텐츠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요새전이라는 ‘루디엘’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어 RPG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게임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 분들을 위해 이번 기프트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루디엘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 분들이라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원활하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7월 11일 하루동안 원스토어 캐시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