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비롯 일본, 미국, 대만 등 총 150여개국 인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탄탄한 스토리와 고품격 세계관이 더해 높은 몰입도 자랑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 오는 28일까지 로그인 보상 이벤트 진행

‘섀도우버스’가 출시 1년만에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했다.

사이게임즈 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가 글로벌 1000만다운로드를 달성,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섀도우버스’는 지난해 6월 글로벌 런칭 이후 한국을 비롯한 일본, 미국, 대만 등 총 150여개국에서 꾸준히 인기가 상승하며 글로벌 출시 1년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특히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탄탄한 스토리 구축과 고품격의 카드 세계관이 더해져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으며, 매일 100만명 이상의 유저가 즐길 정도로 높은 몰입도를 자랑한다.

아울러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로그인 보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신규 카드팩 ‘제 5탄 Wonderland Dreams / 동화 속 세상’을 지급, 최대 10일동안 총 10장을 제공할 방침이다.

사이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섀도우버스’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즐길거리를 추가해 지루함이 없는 ‘섀도우버스’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섀도우버스’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