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출시 이후 원스토어 최고 매출 2위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8위 등극
순욱, 강유 등 신규 장수 및 타 서버 게이머들과 대결 펼치는 ‘정상 대전’ 등 콘텐츠 추가

㈜게임펍은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 신규 장수 및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7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된 ‘파이널삼국지’는 1년 내 게임 서비스 종료 시 게임 사용 비용 전액을 환불해 주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은 ‘365+ 서비스 보장제’로 화제를 모았으며, ‘혜자스럽다’는 입소문과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원스토어 최고 매출 2위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8위에 올랐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위나라 조조의 책사인 ‘순욱’과 촉나라 제갈량의 후계자 ‘강유’ 등 신규 황색 장수 4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들은 상대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 혹은 물리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보유한 공격형 장수로 진형 구성에 대한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타 서버 게이머들과 대결을 펼쳐 순위에 따라 은화와 명예를 획득할 수 있는 ‘정상 대전’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5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매주 목요일 신청이 가능하며 ‘정상 대전’은 매주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이외에도, 월드맵에 출현한 다른 서버 유저와 맞붙어 승리하면 획득한 명예 포인트로 명예상점에서 장수 조각, 의상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적군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파이널삼국지’는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이 귀여운 SD 캐릭터로 등장, 아기자기하고 친숙한 그래픽이 특징적이며, 나만의 장수 진형을 구성하고 강화시키는 과정에서 차별화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던전과 전투력 상승의 핵심 콘텐츠인 무한의 탑, 각종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토너먼트 및 비무 시스템, 개인과 군단 단위로 진행되는 서버대전 등 끝없이 펼쳐지는 방대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한편, ‘파이널삼국지’는 이달 말경 펫 시스템을 비롯해 신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한차례 더 진행할 계획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nalt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