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루디엘’,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7일간 출석만 해도 행동력, 다이아 등 풍성한 보상 제공
영웅 소환석과 승급석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훈장 페스티벌’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레이드몹(대표 지용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루디엘’이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루디엘’은 이용자가 천족과 마족으로 나뉘어 서로 대립하면서도 용족이라는 강한 종족과 싸움에서는 살아남기 위해 힘을 합치기도 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ARPG이다. 천족과 마족의 치열한 전투를 게임 내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면서 많은 이용자에게 호평을 받았고, 최근에는 구글 플레이에 이어 원스토어에서까지 인기 순위 1위, 최고 매출 5위를 차지하였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에 ‘루디엘’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5일까지 이용자는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연속 출석일수에 따라 행동력 1,500개, 다이아 3,000개, 4~6성 영웅 소환석 등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30일까지는 훈장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여 모은 훈장으로 5성 영웅 소환석, 상급 희귀도 변경권, 행동력 등 정해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루디엘’은 현재 6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4~6성 영웅 소환권이나 루빗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최근 원스토어에 루디엘을 출시하고 많은 분들이 기대 이상의 호응을 보내주고 계신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스페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만 참여해도 풍성한 보상을 받아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