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및 콘텐츠 강화하는 업데이트 단행
국내와 해외 서버 통합해 글로벌 경쟁요소 추가
무료 신곡 ‘Memory of Beach’도 선보여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에서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를 단행 했다고 23일 밝혔다.

‘테크니카Q’는 아케이드 리듬액션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긴 게임이다. 2013년 10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테크니카’ 시리즈만의 정통 연주 방식과 화려한 영상을 완벽히 구현해 많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콘텐츠를 보강해 게임의 핵심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맞춰져 있다. 이를 위해 먼저 메인 화면과, 곡 상점 등 유저 인터페이스(UI)를 트랜드에 맞춰 세련되고, 편리하게 개편했다. 또한 한 공간에서 전 세계 이용자들이 경쟁을 펼칠 수 있도록 국내와 해외 서버를 하나로 통합했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기념해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인기곡 M2U의 ‘Memory of Beach’를 신곡으로 선보여 모든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테크니카Q’는 이후에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곡을 추가해 나갈 방침이다.

왕정현 ‘테크니카Q’ 개발 PD는 “‘테크니카Q’가 오랜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는 이용자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가는 ‘테크니카Q’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듬게임 ‘테크니카Q’의 리뉴얼 업데이트 및 서버 통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JMAXofficials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