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동시 출시
소설을 읽는 듯한 어드벤처 게임의 재미와 퍼즐, RPG의 재미를 녹여낸 모바일 게임
12가지 이상 각기 다른 테마의 월드맵과 히든 스테이지로 지루할 틈 없는 플레이 제공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은 용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진 모험가 검볼(캐릭터)이 영웅의 마을로 오면서 진정한 용사가 되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마치 소설을 읽는 듯한 어드벤처 게임의 재미와 다양한 방식의 퍼즐, 검볼을 진화시키고 육성하는 RPG의 재미를 녹여냈다.

‘검볼앤던전’은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12가지 이상의 월드맵은 물론 게임 플레이 중 갑자기 등장하는 히든 스테이지 ‘마법의 숲’과 ‘현자의 탑’, ‘드라큘라의 성’ 등 다양한 던전이 존재해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기본으로 주어지는 모험가 검볼을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의 직업을 선택해 유저가 원하는 성향의 검볼로 육성할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과 특성을 가진 약 140여 가지의 검볼을 수집, 진화,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검볼앤던전’만의 독특한 시스템 연금은 실제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무기와 포션 제작 등에 필요한 각종 자원을 채집하고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연금 작업장에서 장비를 합성하거나 강화할 수 있고 1성부터 5성까지 나누어진 포션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저가 획득하고 육성한 검볼을 조합해 검볼함대를 만들어 타 유저들과 경쟁하며 자원을 약탈하는 재미와 서울과 경기, 부산, 강원 등 자신이 속한 지역의 유저들과 모여 타 지역의 유저들과 경쟁하며 전국 랭킹에 도전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검볼앤던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https://gnd.onelink.me/Irky?pid=inf)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렉트로닉 소울은 ‘검볼앤던전’의 원스토어 버전을 오는 7월 중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