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루디엘’ 6월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신규 월드 보스 ‘빙룡 콰이다’, 콰이다에 대적할 수 있는 6명의 신수 추가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레이드몹(대표 지용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루디엘’이 6월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루디엘’은 천족, 마족, 용족이 서로 대립하며 치열한 전투를 벌인다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MORPG이다. 첫 캐릭터 생성 시부터 두 세력으로 나누어지는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끊임없이 상대 종족과 전투를 치르게 된다.

이에 따라 ‘루디엘’은 다양한 PVP 콘텐츠를 제공한다. 결투장, 난투장을 통해 이용자끼리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도 있고, 상대 종족의 요새를 공격하는 요새전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VE 도중 랜덤하게 PVP를 진행하는 난입 콘텐츠도 있어 긴장감 넘치는 전투 환경을 제공한다.

‘루디엘’은 그동안 이용자들이 보낸 피드백를 적극 수렴하여 신규 월드 보스 ‘빙룡 콰이다’를 추가한다. ‘화룡 크라핌’에 이은 신규 월드 보스로 여러 이용자가 힘을 합쳐 물리쳐야 하는 강력한 적이다. 또한, 콰이다를 처치할 수 있는 옛 영웅 6인의 신수도 등장할 예정이다.

‘루디엘’은 업데이트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4~6성 영웅 소환권, 루빗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루디엘’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하고 공식 카페 회원 수도 7만 명을 넘겼다. 또한, 최근 출시한 원스토어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대작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이용자 분들이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사전예약에 신청하여 푸짐한 혜택도 받아 가시고, 콰이다를 물리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luthiel.ilovegame.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