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부터 8월 3일까지 5연속 업데이트로 빅재미 정조준!
첫 번째 업데이트로 숨바꼭질과 바주카 대난투 2종 신규 게임모드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에 여름 맞이 쿨 샷 5연속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 중 첫 번째 테마인 ‘꼭꼭 숨어라’를 공개했고 16일(금) 밝혔다.

오는 22일에 업데이트 예정인 ‘꼭꼭 숨어라’는 신규 게임모드인 ‘숨바꼭질’이 추가될 예정이다. 숨바꼭질은 유저가 조종하는 캐릭터를 게임 내 사물로 바꿔 숨으면, 상대 유저들이 이를 찾아내는 방식이다.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숨기도, 찾기도 할 수 있어 유저들간의 심리전이 치열하게 전개될 전망이다.

또한 대난투 모드에 바주카포를 들고 전투를 치를 수 있는 ‘바주카 대난투’ 모드가 새로 추가된다. 바주카 대난투는 기존 대난투에서 벌어졌던 소총에 비해 화끈한 화력전을 펼칠 수 있어 더위의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영웅 ‘PRS’도 추가될 예정이다. PRS는 미모의 여성 캐릭터로 민첩한 움직임을 특징으로 갖고 있다. 또한 추락 대미지를 입지 않으며, 경험치와 골드를 20%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전장으로 ‘중국 고궁’과 ‘모나코TD’ 등 2종도 추가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접속만 해도 FQS 캐릭터(30일)와 M4A1-BORN BEAST(1일), AK47-A-Jasmine(1일), DSR(스나이퍼건, 영구) 등의 총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탄이 보유한 콘텐츠 중 유저들이 흡족해 할 수 있는 것들로 구성했다”며 “탄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슈팅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도전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예고와 게임의 세부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playstove.com/etc/tahnUpdate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