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 모바일 MMORPG ‘아수라 for Kakao’ 공식 음원 ‘Master Drunken’ 공개
세련된 반주와 강렬한 ‘매니악’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정규 앨범 버금가는 완성도로 탄생
방대한 오픈 필드 누리면서 다양한 콘텐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사전등록 및 SNS 프로모션 참여자에게 푸짐한 경품, 인게임 아이템 제공 예정

㈜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아수라 for Kakao’의 공식 음원 ‘Master Drunken’을 공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음원은 ‘매니악’이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불러 모은 바 있다. 세련된 반주에 강렬한 ‘매니악’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완성된 ‘Master Drunken’은 정규 앨범에 버금가는 완성도로 이용자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한편, ‘매니악’은 지난 2009년 힙합그룹 ‘업타운’으로 데뷔한 이후 17개의 앨범을 공개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솔로 래퍼이다.

‘아수라 for Kakao’는 방대한 오픈 필드를 누리며 PVE와 PVP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끊임없는 전투를 즐기며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어 다른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른 이용자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협동 콘텐츠를 통해 혼자일 때보다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고, 게임의 재미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또한 200명과 함께 즐기는 대규모 실시간 PVP 콘텐츠 ‘난투전’을 통해서 이용자와의 경쟁도 즐길 수 있다.

‘아수라 for Kakao’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 등록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귀속수정 1,500개, 뽑기권 7개, 고급 강화석 10개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SNS를 통해 사전등록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7 레드, 소니 MDR 헤드셋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아수라 for Kakao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련된 느낌의 매니악 음원을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정식 출시까지 Master Drunken을 감상하면서 게임을 기다려 주시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다. 완성도 높은 음원만큼이나 게임에도 심혈을 기울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event.joytea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