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전투력 상승에 큰 영향을 미치는 7차 업데이트 단행
6월 9일부터 중순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무과금 유저도 VIP 포인트 획득 가능, 무과금 유저에게 희소식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구글과 애플스토어를 통해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오빠모바일'에서 사용자의 전투력 상승에 큰 영향을 미치는 7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오빠모바일’의 7차 업데이트에서는 보석 11단계와 비선 6단계가 추가됐고, 동료와 영비를 12급으로 진급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이 확장됐다. 또 자녀 원반을 7단계까지 확장할 수 있고, 관련하여 아이템 5종도 추가됐다. 이 외에 신규 자녀의 외형 1종도 추가됐다. 자녀, 원반, 보석 등은 전투력 상승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며, 성장에 따라 외형도 화려해지기 때문에 필수 육성 콘텐츠로 분류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보석 시스템'이다. 보석은 전투력을 가장 확실하게 올려주는 게임 내 핵심 아이템으로, 출시 이후 최초로 11단계로 확장됐다. 이번 상한선 해제로 인해 기존 유저들은 더 높은 단계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됐다.

팡스카이는 6월 9일부터 중순까지 기존의 200일 기념 이벤트와 같은 개념의 7차 업데이트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무과금 유저도 VIP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VIP 제한 때문에 힘들었던 무과금 유저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오빠모바일’은 지난 11월 출시된 모바일 MMORPG로, 극강의 화려함과 진영전과 서버결투, 도감 등 꽉 찬 콘텐츠가 좋은 평가를 얻어 구글 매출 30위권 대에 올랐으며, 현재도 100위권 대를 유지중인 모바일 대작 RPG이다.

모바일 RPG의 새로운 지평을 연 '오빠모바일'은 게임포털 팡게임 및 구글 플레이(https://goo.gl/wg1TWw)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3pGQva)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