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개성 넘치는 직업과 PvP 통한 전략적인 전투 압권
직업에 맞는 장비, 물품 직접 제작 등 높은 자유도로 차별화
35레벨 달성 후 인증하면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히어로 메이트’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히어로 메이트’는 고대 악마의 봉인이 해제돼 암흑이 드리워진 대륙을 구해내는 판타지 세계관을 인정받아 출시 전부터 MMORPG유저들에게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 게임은 강력한 콤보로 적에게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전사’, 화염 마법을 사용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마법사’, 거대한 방패로 아군을 지키는 ‘기사’, 주변 아군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닌 ‘사제’로 구성된 개성 넘치는 네 가지 직업의 캐릭터가 특징이다.

특히 최대 6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PVP 전투는 유저 각자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레벨업을 할 때 마다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어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직업에 맞는 장비와 물품 등을 직접 제작할 수 있어 높은 자유도를 자랑한다.

아울러 게임 내 배경을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는 3D 쿼터뷰 시점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배경은 몰입도를 극대화 시킨다.

이 밖에 매일 제공되는 일일 및 업적 퀘스트 등 다양한 미션은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며, 능력치 상승과 대전에서 활용 가능한 ‘펫 시스템’도 차별화된 요소로 꼽힌다.

‘히어로 메이트’는 이번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메인 캐릭터 35레벨을 달성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하거나, 12명 이상 영웅을 수집하고 카페에 자랑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어로 메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