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이 눈부신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바닷가의 수영복 도둑’ 스토리 이벤트 업데이트
얼터너의 매력만점 수영복 등장! 제 2탄 ‘두근두근 선샤인 비치’ 뽑기 개시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31일) 스토리 퀘스트인 '바닷가의 수영복 도둑’과 두근두근 선샤인 비치 카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인 '바닷가의 수영복 도둑'은 수영 대회 훈련을 위해 츠키모리 마을의 바닷가를 찾은 캡틴과 얼터너들이 수영복을 훔쳐가는 괴수와 조우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의 퀘스트이다. 어릴적 트라우마로 인해 바다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실비아가 사쿠라코의 도움으로 트라우마를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더불어 얼터걸의 최고 인기 의상인 수영복 의상의 2번째 구성인 ‘두근두근 선샤인 비치’ 뽑기도 업데이트 되었다. 이번 뽑기에는 츠무기, 시온, 미야카, 레이의 수영복과 함께 여름 햇살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는 강력한 스킬도 사용 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신나고 시원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