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반지’ 홍보모델 장동민 화보 공개
중세 판타지 배경의 게임과 장동민이 가진 익살스러운 이미지가 결합해 새로운 느낌 선사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게임성을 필두로 최고 매출 상위권 꾸준히 유지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의 홍보모델 ‘장동민’의 화보를 공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화보는 진중한 느낌을 주는 중세 판타지 배경의 모바일 게임 ‘반지’와 그동안 이용자들에게 익살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해왔던 개그맨 ‘장동민’의 느낌이 뒤섞여 이용자들에게 독특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홍보 영상을 통해서는 장동민이 이엔피게임즈 서비스 담당자에게 호통을 치며 이용자와 소통하라는 조언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동민’은 지난 2004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10년 넘는 시간 동안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리그’와 같은 개그 프로그램에서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더 지니어스’를 통해 계산적인 천재의 이미지도 선사해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장동민 씨와 함께 개라방을 진행하고 있던 도중, 게임을 직접 꾸준히 즐기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게임에 대해 누구보다 더 잘 이해하고 있었고, 애정도 남달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독특한 콘셉트의 영상도 만들었다. 영상 속에서 이용자와 소통하라는 장동민 씨의 말씀처럼 이용자와 함께 소통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지’는 미녀 개그우먼인 ‘장도연’을 명예 GM으로 선정해 이용자들에게 재미있는 퀴즈와 함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홍보모델로는 ‘장동민’을 선정하여 개라방(개그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이용자 100명에게 치킨을 제공, 실제 게임 내에서 ‘갓동민월드’ 길드장으로 활동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중이다.

‘반지’는 강력한 힘을 지닌 27개의 반지를 모으고 그 안에 담긴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적들을 물리치는 모바일 MMORPG이다.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게임성을 필두로 최고 매출 상위권을 사수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