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프로그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MMORPG 《소울게이지》를 2017년 5월 30일 iOS 앱스토어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울게이지》 2D MMORPG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내세우고, 지금까지 3D 모바일 게임에 지쳐있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 중이며, PC 온라인게임 수준의 ‘라판과 에트라’ 두 세력간 ‘750 vs 750 세력전’과 ‘보스몹 전투’, ‘실시간 보스 레이드’와 같은 다이나믹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5월 1일부터 시작한 《소울게이지》 사전예약은 유저들의 지속적인 큰 관심으로 단 시간에 사전예약자가 20만 명이 넘는 수치를 기록하였으며, 5월 2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론칭 후 꾸준한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앱스토어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소울게이지》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루비 구매 시 20% 추가 제공’, ‘첫 결제 시 HR장비 풀세트 지급’, ‘7일 출석 이벤트’, ‘5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털프로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성공적인 출시와 함께, 오래 기다려주신 iOS유저분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소울게이지》 소식은 네이버 공식 카페와 디지털프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