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 출시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유저들에게 호평 받아
3대 마켓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포플러스는 본격 이세계 모험 RPG ‘SOS:여동생을 구해줘!’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고아원에서 같이 자란 하나 밖에 없는 여동생이 사라져서 그녀를 찾기 위해 이세계로 들어간 오빠의 모험기를 그린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지난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23일 원스토어에 출시한 이후 26일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하여 3대 마켓의 출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세계에서 만나는 예언자들과 모험을 떠나며 한 단계씩 성장해 가는 흥미로운 스토리는 물론,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가 함께 어우러지면서 볼거리와 재미를 동시에 담았다. 또한 걸그룹 드림캐쳐와 콜라보를 진행, 드림캐쳐의 두 번째 싱글 ‘Good Night’이 게임 내 OST와 애니메이션 홍보 영상에 삽입되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포플러스 관계자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까지 3대 마켓의 출시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유저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캐릭터와 전투, 스토리가 이미 마련되어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주말 핫타임 이벤트, 출석 이벤트, 1+1캐시 이벤트, 누적 결제 및 소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코스프레 전문팀 RzCos의 대표 모델인 레브, 김하음과 함께 하는 트위치 방송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공식카페에서는 카페 가입 이벤트, 다운로드 달성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페이스북에서는‘좋아요’와‘공유하기’를 누르면 문화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wamRH),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R6c65Q), 원스토어(https://goo.gl/hQ3IdC)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