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원더택틱스', 글로벌 이용자들의 의견 수렴한 콘텐츠 강화 업데이트 실시
장비 및 보석 옵션 개편, 게임 내 편의성 개선 작업 진행
오는 6월 8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통해 다양한 재미와 혜택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에서 전략 전투 재미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글로벌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원더택틱스’만의 전략 요소를 더욱 배가시키고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콘텐츠 개선 작업으로 진행됐다.

먼저, 장비 옵션의 일부 개편을 통해 기존 장비 옵션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새로운 옵션을 추가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또, 보석 옵션의 개편으로 보다 전략성이 강조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보스레이드 ‘시련의 둥지’와 이벤트 던전 ‘하늘성채’도 새롭게 개선해 플레이의 편의성을 높이고 이용자들에게 기존보다 더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길드 게시판을 신설하고 영웅 강화 시 UI(유저 인터페이스)를 개선하는 등 편의성 강화를 통해 최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8일(목)까지 약 2주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했다. 오늘부터 27일까지 특별 장비 및 보석 해제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6월 8일까지 고대의 성채와 오래된 폐광을 플레이 하면 2배 보상을 제공하는 버닝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이용자들이 함께 원더택틱스만의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세계 통합 길드전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원더택틱스를 즐겨주시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 드리며,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