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농구 대전 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플레이엑스포 B2C 부스 오픈
구글 플레이 내 게임 최고 매출 14위,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TOP3 달성
27~28일 이틀간 인게임 아이템 쿠폰 지급하는 다양한 행사 진행

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농구 대전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가 플레이엑스포(PlayX4) B2C(Business to Consumer) 부스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는 모바일에서 실시간 농구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으로, 팀 단위로 게임을 즐기는 다른 스포츠 게임들과는 다르게 하나의 캐릭터만을 집중적으로 성장시키며 다른 이용자들과 합동 플레이를 즐긴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포지션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고, 스킬을 레벨 업 시키면서 RPG와 같은 성장의 재미도 맛볼 수 있다. 또한, 방향키와 스킬 버튼 3개로 구성된 간단한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프리스타일2’는 우수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상위권에 안착하고 최고 매출 순위 14위,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는 TOP3에 자리 잡는 등의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기존 스포츠 게임들이 주로 매니지먼트 형식이었던 것에 반해 ‘프리스타일2’는 모바일에서 보기 드문 실시간 대전 방식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성과를 거두어 더욱 의미가 있다.

‘프리스타일2’는 오는 27일, 28일 이틀에 걸쳐 플레이엑스포 B2C 행사를 개최한다. 플레이엑스포 내 ‘프리스타일2’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에겐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명함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게릴라 프로모션, 포토월 촬영, 게임 다운로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창유닷컴코리아 최혜연 지사장은 “프리스타일2에 대한 좋은 추억을 남겨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RPG 장르로 획일화된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많은 이용자가 프리스타일2로 신선함을 느끼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분이 과거 온라인 게임에 대한 향수와 프리스타일2 행사의 기억을 간직하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 아울러 게임적으로는 iOS 출시와 신규 콘텐츠 및 의상 업데이트를 선보여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릴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