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시스템 추가
따끈따끈한 게살크림크로켓이 에브리타운에 찾아오다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24일(수),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5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5월 업데이트를 통해, <에브리타운 for Kakao>에는 두 가지의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된다. 추가되는 신규 시스템은 게임의 장기간 이용자들을 위해, 추가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두 가지 신규 시스템은 결제 이용자에게 혜택을 부여하기 위한 ‘결제 보너스 시스템’, 그리고 게임 내 유료재화인 시드의 사용량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샵 시스템’이다.

또한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된다. 먼저 게살크림으로 만든 따끈따끈한 크로켓을 생산할 수 있는 ‘게살크로켓 전문점’, 그리고 꽃잎을 얼린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조합상점용 ‘플라워아이스 주스 전문점’의 2개의 전문점이 추가된다. 또한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놀이공원인 테마파크에도 ‘미니어처 공원’과 ‘범퍼보트’의 2종의 신규 아이템이, 그리고 랜드마크로는 ‘가든웨딩 랜드마크’가 새로이 추가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금번 업데이트를 맞아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살크림크로켓’과 ‘플라워아이스 주스’ 전문점을 2개 이상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하나를 추가로 지급하는 ‘2+1 이벤트’가, 또한 두 전문점을5개 이상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인 ‘루비’가 추가로 증정되는 이벤트가 오는 5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에 시드 구매자에게 30%의 시드를 추가로 지급하는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840만 명이 즐긴 국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