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출시에 이어 원스토어까지 출시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유저들에게 호평 받아
원스토어 10% 할인 쿠폰 및 인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 진행 중

포플러스는 본격 이세계 모험 RPG ‘SOS:여동생을 구해줘!’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세계로 사라져버린 여동생을 찾기 위한 오빠의 고군분투 모험기를 그린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지난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한 이후로 원스토어로 마켓을 확장하며 신규 유저를 확보에 나섰다. 이후 조만간 iOS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해외 인기 웹소설을 기반으로 하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취향 저격 일러스트, 전략을 요구하는 큐빅 전투 방식, 다양한 전투 콘텐츠로 몰입감을 선사한다.
포플러스 관계자는 “원스토어 출시를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할인 쿠폰 등의 이벤트를 통해 ‘SOS:여동생을 구해줘!’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iOS 버전도 출시하여 유저분들의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 내에서 결제를 하는 경우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금화, 예언석, 진급석 등 푸짐한 아이템을 주는 출석 이벤트, 1+1캐시 이벤트, 누적 결제 및 소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카페에서는 카페 가입 이벤트, 다운로드 달성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페이스북에서는‘좋아요’와‘공유하기’를 누르면 문화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R6c65Q)와 원스토어(https://goo.gl/hQ3IdC)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