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애니메이션 풍 모바일 RPG ‘창조의법칙’ 홍보모델 ‘이달의소녀’ 티저 영상 공개
미소년·미소녀 캐릭터 만날 수 있는 모바일 학원물 RPG…사전등록 일주일 만에 20만 참여자 돌파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는 미소녀 그룹 ‘이달의소녀’의 소녀 매력 확인할 수 있어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애니메이션 풍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창조의법칙’ 홍보모델 ‘이달의소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창조의법칙’은 마물이 등장해 혼란에 빠진 학교를 구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모바일 RPG이다. 학원물 RPG인 만큼 이용자들은 다수의 미소년·미소녀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고, 글로벌 인기 웹툰 ‘창조의 법칙(Law of Creation)’을 기반으로 제작된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차별화된 콘텐츠도 ‘창조의법칙’의 특징이다. 1분 동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뫼비우스의 띠’를 비롯해 변종의 은신처를 찾아 공격하는 PVE 콘텐츠 ‘케이브 탐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는 듯 캐릭터의 호감도를 울리는 ‘보디가드’, 보드게임 형태로 진행되는 ‘야외수업’ 등을 통해 이용자는 게임 내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창조의법칙’은 홍보모델로 신인 걸그룹인 ‘이달의소녀’를 선정했다. 금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각기 다른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각 멤버들이 한순간에 게임 캐릭터로 변신해 마치 하나의 세계를 창조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짧은 분량의 영상 속에서 미리 게임의 그래픽과 인게임 화면도 만나볼 수 있어 게임플레이 욕구를 자극시킨다.

‘이달의소녀’는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는 미소녀 그룹으로, 현재까지 여섯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가 공개됐다.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신인임에도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80만 건을 넘어서는 등의 저력을 보여주면서 국내외 팬들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고 있다.

‘창조의법칙’은 지난 18일부터는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CBT를 진행해 정식 출시 전 게임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뷰 작성, 버그 제보, 설문지 작성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경품의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다. ‘창조의법칙’은 현재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와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일주일 만에 사전등록 참여자가 20만 명을 넘어서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창조의법칙을 기대해주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달의소녀의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신인 걸그룹이지만 촬영 현장에서는 프로 못지않은 자세를 보이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작업을 마무리했다. 앞으로 이달의소녀를 통해 창조의법칙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티저 영상 (희진) https://youtu.be/uoEvoo_oBD8

티저 영상 (비비) https://youtu.be/nUISyy-kn9c

티저 영상 (여진) https://youtu.be/zzr4zpwKVMQ

티저 영상 (하슬) https://youtu.be/5zEM_JQCkjg

티저 영상 (현진) https://youtu.be/7EkImRIfcDQ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