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어드벤처와 퍼즐, RPG가 혼합된 신개념 모바일 게임 ‘검볼앤던전’ 정보 공개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 다양한 클래스
각기 다른 특성과 스킬을 지닌 140여 가지의 검볼을 메인 캐릭터로 선택해 플레이 가능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23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의 대표 이미지와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검볼앤던전’은 국내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어드벤처 장르와 퍼즐, RPG가 혼합된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로 용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진 모험가 검볼이 영웅의 마을로 오면서 진정한 용사가 되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검볼앤던전’은 기본으로 주어진 캐릭터 검볼에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의 직업을 선택해 육성할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각기 다른 특성과 스킬을 지닌 140여 가지의 검볼을 메인 캐릭터로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12가지 이상의 월드맵과 게임 플레이 중 갑자기 등장하는 히든 스테이지 ‘마법의 숲’과 ‘현자의 탑’, ‘드라큘라의 성’ 등 다양한 던전이 존재해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특히, ‘검볼앤던전’만의 독특한 시스템 연금은 실제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되는 방치형 컨텐츠로 수집한 검볼을 장인과 정찰병으로 지정해 각종 자원을 채집하고 탐색을 통해 각종 재료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연금 작업장에서 장비를 합성하거나 강화할 수 있고 1성부터 5성까지 나누어진 포션을 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검볼을 조합해 무적함대를 만들어 타 유저들과 경쟁하며 자원을 약탈하는 플레이의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서울과 경기, 강원 등 자신이 소속한 지역의 유저들과 함께 모여 타 지역의 유저들과 경쟁하며 전국 랭킹에 도전할 수 있다.

일렉트로닉 소울의 ‘검볼앤던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