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 구글 피처드 및 추천 게임에 선정 
6월 6일까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인형, 쿠션 증정 프로모션 실시 
오는 31일까지 편의점 세븐일레븐 이벤트도 진행 중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구글 플레이 메인 피처드’에 선정됐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한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장르로, 현재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1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는 구글 플레이 메인 피처드는 물론 금주의 추천 게임 선정으로 인기 상승세가 예상되며 구글 플레이 기준 평균 4점대가 넘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도 얻고 있다.

또한, 6월 6일까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인형과 쿠션 증정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20명 이상 친구 초대를 완료하면 대형 라이언 인형 5개를, 게임 내 커피하우스 미션 완료 시 라이언 쿠션 20개를 각각 지급한다.

여기에 오는 31일까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제휴를 맺고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마이리틀셰프>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및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서비스 하고있다.

<마이리틀셰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ylittlechef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