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캐쳐의 ‘Good Night’이 홍보 동영상과 게임 인트로 사운드에 사용될 예정
드림캐쳐의 판타지 스토리 콘셉트와 강렬한 사운드에 시너지 효과 기대
빠른 시일 내 출시를 위해 완성도 높이기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포플러스는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세계 모험 RPG ‘SOS:여동생을 구해줘!’의 게임 OST를 걸그룹 드림캐쳐가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올해 4월 5일 두 번째 싱글 '악몽-Fall asleep in the mirror'를 발표, 타이틀곡 'Good Night'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드림캐쳐는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된 콘셉트와 음악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예 걸그룹이다. 특히 드림캐쳐만의 판타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층 더 무게감이 더해진 ‘Good Night’은 더욱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사운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포플러스측은 “’Good Night’에서 보여주는 악몽과 헌터와의 대결 콘셉트 및 파워풀한 사운드가 ‘SOS:여동생을 구해줘’와 만나면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드림캐쳐의 음악으로 업그레이드 된 게임을 하루 빨리 유저분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외 인기 웹소설 ‘판타지헌터’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갑자기 이세계로 사라진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오빠의 모험기를 그린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출시를 목표로 마지막 담금질에 한창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http://forplus.kr/sossister) 및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