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판타지X프리스틴, 5월 25일 구글·IOS 오픈 실시! 사전예약 증폭

㈜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쏘판타지’를 걸그룹 ‘프리스틴’과 함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오픈을 5월 25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쏘판타지’는 오픈 필드를 기반으로 방대한 스토리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2월 말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적으로 개발, 개선하여 구글 및 IOS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국내에서 개발한 MMORPG로 다양한 연령층을 커버할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와 RPG의 느낌이 물씬 나는 게임 진행 등이 장점이다.

준인터 관계자는 “인기 걸그룹 ‘프리스틴’과 함께 진행하는 사전예약에 유저분들의 호응이 좋아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 며 “구글 및 IOS런칭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만큼 유저 분들에게 좋은 게임으로 선보이고 싶다, 저희 쏘판타지의 구글 IOS오픈에 다시 한번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쏘판타지는 5월 25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며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ofantasy.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fan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