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괴수와 싸우는 레이드의 시작, ‘거대 괴수 대토벌 : 대괴조 편’ 업데이트
소꿉친구와의 우정과 새로운 반전의 6장 스토리 '두 사람의 결의' 오픈
아라비안 나이트 컨셉의 '달밤의 매직 나이트 뽑기 2탄' 추가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가 오늘(16일) 신규 레이드 퀘스트 '거대 괴수 대토벌 : 대괴조 편'과 신규 스토리 6장 '두 사람의 결의'를 업데이트했다.

거대 괴수 레이드는 기존의 소형 몹과의 대결이 아닌 거대괴수 하나와의 대결로 기존의 전투방식과는 다른 새로운 전략이 필요한 퀘스트이다. 전편의 이벤트인 '트로피칼 서바이벌'에서 가까스로 벗어난 무인도에 얼터너들이 특훈을 위해 다시 방문하는 스토리로 연계되는 이번 퀘스트는 향후 전개되는 거대괴수 레이드의 첫 번째 퀘스트이다.

신규 스토리 6장 '두 사람의 결의'도 이번 업데이트에 오픈된다. 불완전한 얼터너인 와카나의 폭주와 소꿉친구인 미야카의 우정과 지금까지 감춰져왔던 악의 세력의 음모에 대한 스토리가 새롭게 공개되며 새로운 얼터너의 출현을 예고한다.

새로운 뽑기 '달밤의 매직 나이트 뽑기 2탄'도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다. 아라비안 나이트에 등장하는 매혹적인 소녀들의 모습과 그와 연계되는 추억 에피소드가 함께 추가되어 소녀들과의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