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의 큰 그림 <H.O.T:히어로즈 오브 택틱스> 그랜드 오픈 
모바일 SRPG의 전략성과 약탈의 재미가 절묘하게 조합된 게임
아프리카TV와 프리미엄에디션을 지급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주)스튜디오88(대표 최원서)의 첫 번째 프로젝트 <H.O.T:히어로즈 오브 택틱스>가 5월 15일 구글에 정식 출시됐다.

<H.O.T:히어로즈 오브 택틱스>는 4월 27일 원스토어에 출시 후 원스토어 인기 1위 달성과 라이징스타 및 게임 전략가를 위한 추천게임에 선정되며 원스토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H.O.T:히어로즈 오브 택틱스>는 전략적인 턴제 방식의 전투와 유저간 무한 약탈전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유저는 다른 유저의 왕국을 공격해 얻은 자원으로 자신의 영지를 확장하고 궁극적으로는 자신의 왕국을 최강의 국가로 성장시켜야 한다.

수십여 명의 영웅을 등용해 강력하게 육성하여 성장시킨 영웅은 대결 모드 및 유저간 1:1 결투를 통해 그 능력을 발휘하며, 각 영웅마다의 능력이 달라 영웅을 키우는 재미도 느낄 수 있게 된다. 복잡한 조작 방식을 장기간의 테스트를 거쳐 최적화시켜 유저간 집중도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스튜디오88의 최원서 대표는 “원스토어 유저들에게 쉬운 조작법을 통해 누구나 쉽게 전략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미 유저들에게 검증된 만큼 구글 런칭은 시뮬레이션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그랜드 오픈에는 깜짝 이벤트로 아프리카TV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아프리카TV를 통해 가입하는 유저들은 프리미엄 에디션을 선착순으로 지급받는다.

<H.O.T:히어로즈 오브 택틱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goo.gl/OxvX74)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https://goo.gl/mbq7NK)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