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태양’ 5월 업데이트 진행…커뮤니티성 높이고, 유저 편의기능 강화해
개인 간, 세력 간, 국가 간의 끊임없는 분쟁과 결집을 통해 실제 해상전 느낌 선사
업데이트 통해 파티, 파티던전, 신규 임무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의 5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태양’은 육지를 배경으로 하는 기존 RPG의 틀을 깨고 주 무대를 광활한 바다로 옮긴 해상 MMORPG로, 거대한 전함을 직접 육성하면서 PVE, PVP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개인 간, 세력 간, 국가 간의 끊임없는 분쟁과 결집을 통해 실제 전쟁을 방불케 하고, 탄탄한 미래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재미있는 메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태양’은 금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파티 시스템을 추가했다. 같은 연방의 이용자끼리 즐길 수 있는 파티 시스템은 최대 4인까지 구성할 수 있으며 자유, 이벤트, 던전을 목표로 생성할 수 있다. 파티 보상도 별도로 추가되어 리데린 침입, 폭풍전야 등의 콘텐츠에서 더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레벨 제한을 70까지 상향하고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시나리오 및 임무도 추가했다. 제6장 시나리오인 철갑묘지가 추가됨에 따라 스토리 부분이 더욱 확장되었고, 50레벨 이후의 임무도 추가되어 전함 육성의 편의를 도왔다. 이 외에도 세트 효과를 발동하는 세트 무기 시스템이 추가되고 게임 내 많은 부분에서 개선 및 수정이 이루어졌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많은 분이 기다린 태양의 업데이트가 금일 진행되었다.”며, “게임 내 신규 전투 콘텐츠와 커뮤니티 콘텐츠를 확충해 더욱 재미있는 항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