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 한국을 포함하여 글로벌 런칭 개시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로 소프트런칭에서 호평 일색
속도감과 타격감을 극대화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플레이스타일 강점
'하얀섬'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한정 캐릭터 지급

모바일 어드벤처 "하얀섬"의 개발사인 (주)비주얼샤워에서 속도감과 액션성을 강조한 모바일 게임 신작, "블루스톤"을 출시했다.

블루스톤은 지난 4월 싱가포르에서 소프트런칭 후 테스트를 진행해왔으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로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게임 영상(https://youtu.be/P8S-48rDFHk)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블루스톤은 탭 게임의 타격감과 속도감에 RPG의 캐릭터성과 전략성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장르이다. 이제까지 탭 게임 혹은 RPG를 중심으로 다른 장르를 살짝 가미한 수준의 게임들은 많았으나 블루스톤은 두 장르를 보다 깊은 부분부터 재해석하여 손쉽고 흥미로우면서도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주)비주얼샤워의 김종국 프로듀서는 이제까지 흔히 볼 수 있었던 턴 베이스나 자동전투 중심의 게임이 아닌 속도감과 타격감을 극대화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블루스톤의 출시를 기념하여 (주)비주얼샤워는 자사의 대표 타이틀인 "하얀섬"과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얀섬 시즌2"의 시즌패스 구매자 전원에게 하얀섬의 히로인 "민해선"을 블루스톤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 및 신청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페이지(http://wi.visualshower.com/blustone_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