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코리아,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 금일(11일) 업데이트 진행
신규 가디언 신시아, 발드르 2종 추가
야구복 교환 이벤트, 누적접속 시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이 신규 가디언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추가되는 S급 가디언은 2종으로, '흑월의 신시아'는 어두운 밤의 초승달을 상징하는 여신으로 공격형 타입이며, '광명의 발드르'는 세상을 밝게 비추는 빛의 신으로 체력형 타입이며 공격과 수비가 모두 가능한 가디언이다.

이 밖에도 3인 파티 던전 및 어깨 코어 강화석 등 이벤트 패키지 3종 그리고 행운 룰렛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신규 가디언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7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하여 '두근두근 야구복 교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만 해도 A급 가디언 루드라의 혼을 지급하는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우라킹덤 모바일은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의 모바일 버젼으로, 전작의 RPG 시스템과 풍부한 스토리라인, 애니메이션 풍의그래픽을 바탕으로 쉬운 조작과 게임 플레이를 통해 올해 기대되는 모바일게임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 4월 11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우라킹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