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공격형 신규 용병 ‘옥타비아’ 출시
양대 마켓 이용자 평점 4.5점 이상 기록 등 게임성 호평
신규 용병 ‘옥타비아’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 오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용병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4월 24일 런칭 한 후 양대 마켓에서 평점 4.5점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용병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용병은 공격형 4성 캐릭터 ‘옥타비아’로, 강력한 자폭공격을 통해 상대를 현혹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옥타비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정해진 미션을 클리어하면 ‘옥타비아’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외에 골드, 다이아 등 다양한 추가 보상도 증정한다.

아울러 ‘옥타비아’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만나보고 싶은 이용자를 위해 ‘확률 UP’ 이벤트도 5월 17일까지 오픈될 예정이다.

‘브라운더스트’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누구나 다운받아(https://ppl.cm/browndust)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rowndust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