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걸즈 50만 다운로드 이벤트
로그인만 해도 얼터너들의 귀여운 버니걸 복장을 받을 수 있어
열대의 섬 '트로피컬 서바이벌' 퀘스트와 '때 이른 무더위' 뽑기도 업데이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가 오늘 (4일) 50만 다운로드 기념으로 버니걸 로그인 보너스를 제공하고 신규 퀘스트인 '트로피컬 서바이벌'과 '때 이른 무더위' 뽑기를 업데이트했다.

얼터걸은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출석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로 '버니걸 복장'을 제공한다. 이번 4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첫 로그인 시 마다 새로운 멤버의 버니걸 복장과 추가 보너스를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버니걸 복장은 이번 이벤트 한정으로만 얻을 수 있어 신규 유저나 기존 유저들 모두가 결코 놓쳐서는 안 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열대의 섬과 여름을 배경으로 한 '트로피컬 서바이벌' 퀘스트와 '때 이른 무더위' 뽑기가 함께 업데이트 되었다. 특훈을 피하려고 외딴 무인도로 도망친 얼터너들의 이야기가 열대의 무인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때 이른 무더위'의 뽑기가 더해져 얼터걸은 이미 여름에 들어선 느낌이다.

한여름의 정취를 좀 더 빠르게 느낄 수 있는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