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맹장전:오호대장군’ 2주년 행사 영상 공개
행사 당일 진행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게임 행사 등 엿볼 수 있어
다양한 스킬 운영, 군단원과 함께하는 전투 통해 전략의 재미 제공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맹장전:오호대장군(이하 삼국지맹장전)’의 2주년 유저간담회 현장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지난 4월 8일 ‘삼국지맹장전’의 출시 2주년을 맞아 진행된 유저간담회 자리엔 게임을 즐기는 많은 이용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당일 진행된 행사의 현장 스케치 영상으로, 행사장에서 진행된 다양한 레크리에션 활동과 박진감 넘치는 게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 시상식 등의 장면을 담았다.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수많은 장수를 모두 만날 수 있는 게임으로 조조, 손권, 유비, 제갈량, 관우 등 각 장수의 개성을 살린 유명 성우들의 더빙도 제공되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장수 조합을 통해 특수 발동하는 특수 패시브 스킬, 주변을 초토화시키는 강력한 스킬 등으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군단에 가입해 매주 토요일마다 군단원들과 함께 30대30의 대규모 군단 전쟁도 즐기며 120개의 영토를 쟁탈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맹장전이 어느덧 2주년을 맞이했다.”며,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겨주신 덕분에 긴 시간 동안 게임이 이어져 온 것 같다.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7DFYI-btNs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sammaeng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