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깃발’을 쟁취하기 위한 전 서버 공성전 ‘진해연무’ 업데이트 실시
최대 1880만 은자와 188만 관금, 18.8 황금을 획득할 수 있는 용문운표 추가
캐릭터 데미지 감소와 영구적으로 속성을 높일 수 있는 정령 양성 시스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초월 for Kakao’의 전 서버 공성전 ‘진해연무’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월 for Kakao’의 ‘진해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전장인 ‘진해연무’가 추가된다. ‘진해연무’는 공격과 수비 두 개의 역할로 구분돼 진해깃발을 쟁취하기 위한 전투를 치르게 되며, 공격 측은 성지의 삼엄한 수비를 뚫고 진해깃발을 쟁취하면 승리하게 되고 수비 측은 경기가 끝날 때까지 깃발을 보호하면 승리하게 된다. 또한, 매회 참여시 지급되는 일정한 수량의 진해영패를 획득할 수 있게 되며, 진해영패로 진해연무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신규 일상 컨텐츠 ‘용문운표’는 은자 은표와 관금 운표, 황금 운표 세 가지 단계로 나누어져 있으며, 마차에 10회분의 화물을 싣고 운송 노선을 따라 운표를 시작해 지정된 NPC에게 전달하면 단계에 따라 최대 1880만 은자와 188만 관금, 18.8 황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정령 양성 시스템’은 ‘강호영웅’과 ‘용문운표’를 통해 획득한 재료를 사용해 정령을 양성할 수 있으며, 정령 레벨이 정해진 레벨에 도달하면 진급이 가능하게 되고 정령 영혼 장착 시 캐릭터의 데미지를 대폭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정령 단약 사용 시 대량의 속성을 영구적으로 높일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초월 for Kakao’의 ‘진해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1일부터 ‘진해전’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없는 유저를 대상으로 기존 계정에 접속 후 공식카페의 ‘복귀 이벤트’ 게시판에 서버와 닉네임을 남기면 15만 원 상당의 초호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5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1일차에 전운수 조각 20개와 무공 비급서 300개를 지급하며, 2일차에 구유영패 5개와 천지영패 5개를, 3일차에 복수동자와 주황검을 지급한다.

‘초월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ba4K9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ow3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