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닷컴코리아, 모바일 사업 재개하며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사전예약 시작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버튼 3개로 길거리농구의 짜릿함 선사…프리스타일2 IP 라이선스 체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스타터 패키지’ 증정…추첨을 통해 나이키 운동화, 문화상품권, 피자 등 제공

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농구 대전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 게임은 조이시티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2’을 기반으로 만든 모바일 게임이다.

‘프리스타일2’는 실시간 대전을 기본으로 하는 농구게임이다. 1대1, 2대2, 3대3 대전을 기반으로 하여 이용자들은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쉬운 조작법도 장점이다. 버튼 3개만으로 흥미진진한 길거리농구를 스마트폰으로 즐겨볼 수 있다.

‘프리스타일2’에서는 선수 기량을 높여 팀 경기를 승리로 이끄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용자는 미드필드와 스몰포워드, 슈팅카드, 파워포워드, 포인트가드 중 1가지 캐릭터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해 나가게 된다. 선수는 다양한 육성 콘텐츠를 통해 기량을 높여갈 수 있다.

‘프리스타일2’는 중국에서 이미 흥행성을 입증했다.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최고 매출 10위를, 대만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에서는 각각 3위와 13위를 달성한 바 있다.

‘프리스타일2’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스타터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서는 나이키 운동화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자 전원에게 추가로 아이템을 증정하고, 자신이 소속된 학교 혹은 회사 등에 대해 사연을 작성하여 공유하면 피자 간식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창유닷컴코리아 지사장 최혜연은 “프리스타일2는 5개의 포지션을 선택하여 최고의 선수로 육성, 코트 위를 누빌 수 있는 선수로 만드는 것이 이용자분들의 역할이다.”며, “시일 내 보다 자세한 게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그러니 길거리농구의 열정과 뜨거움을 담아낸 모바일게임 프리스타일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부터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www.freestyle2m.com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freestyle2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