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17’, 새로운 OST에 ‘노라조’ 참여, 야구의 짜릿한 재미를 표현한 메인 테마곡 공개
뮤직 비디오 통해 녹음 현장 스케치 및 컴프야2017의 주요 플레이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7’(이하 컴프야2017)의 OST에 인기 남성 듀오 ‘노라조’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컴프야2017’의 새로운 메인 테마곡인 ‘회오리’는 조빈과 이혁으로 구성된 노라조의 호흡이 돋보이는 곡으로, 위기의 순간에서 팀의 에이스가 느끼는 심리적인 부분을 표현해 야구의 긴박한 승부와 짜릿한 승리를 유쾌하게 담아낸 락 음악이다.

또, 유튜브를 통해 '회오리'의 뮤직 비디오(http://bit.ly/2pijMMj)와 노라조의 OST 참여 소감 인터뷰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K-rM6ht_2s8&feature=youtu.be)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노라조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긴 녹음 현장 스케치와 '컴프야2017'의 사실감 넘치는 플레이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야2017 이용자들에게 야구 이외의 색다른 재미를 드리고자 노라조와 함께 새로운 메인 테마곡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시즌에도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