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탱크얼럿’ 핵심 콘텐츠 공개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탱크 부대를 지휘할 수 있어
세계 2차 대전 당시 활약한 실제 탱크와 세계의 유명 장군들도 그대로 만나볼 수 있어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자사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탱크얼럿(TANK ALERT)’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탱크얼럿’은 세계 2차 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당시 활약한 실제 탱크와 세계의 유명 장군들을 기용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이다. 자신만의 정예부대를 건설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탱크얼럿’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장군 시스템에서는 장군 고용에서 장군을 획득하거나 낮은 레벨의 장군을 합성해서 높은 레벨 장군을 획득할 수 있다. 장군은 각각 고유 스킬을 갖고 있으므로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대 파워 또는 최대 적재량의 탱크를 배치하거나 최대 5가지 진영을 저장할 수 있는 진영설치와 현재 임무를 수행 중인 부대를 확인할 수 있는 부대 시스템, 개인 PvP 랭킹에 따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하는 세계쟁패 PvP 시스템, 대월드에서 자원지를 공격하여 자원을 획득하거나 유저기지를 공격하여 자원을 약탈할 수 있는 대월드 시스템도 ‘탱크얼럿’에서 이번에 공개한 주요 콘텐츠들이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탱크얼럿의 장점으로 내세울 수 있는 주요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주요 콘텐츠는 고유 스킬을 가진 장군, 다양한 유형의 전투,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한 부대, 탱크 강화의 필수 요소인 부품, 전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자원 정도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다. 치밀한 전략과 통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탱크얼럿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