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탐하다’ 신규 서버 ‘단기천리’ 오픈
화려한 일러스트의 장수를 통해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우수 공략 작성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탐하다’의 신규 서버 ‘단기천리’가 오픈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천하를탐하다’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병종과 500여 장수를 통해 자신만의 부대를 구성하고 자신만의 영지를 확장하는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동맹과 함께 세력을 키워 게임 내 존재하는 13개의 주를 모두 통일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500여 장수는 모두 화려한 일러스트로 그려져 이용자에게 수집의 재미를 부여하고, 다양한 장수의 조합을 통해 공략의 재미도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효거리, 발동 확률 등이 제각각 다른 다양한 유형의 전법이 있어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서버 ‘단기천리’가 오픈됨에 따라, 신규 서버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는 최고 등급인 5성 초선, 4성 마초 기타 옥패 및 전법 점수 등 30만원 상당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게 된다

또한, ‘천하를탐하다’는 공식카페 내 공략 토론방에서 우수한 공략 내용으로 높은 추천 수를 기록한 우수 공략 작성자 10명에게 다량의 옥패를 제공하는 ‘전략, 뽐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공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기존 이용자분들은 신규 서버를 통해 새로운 국가를 건설하는 재미를, 신규 이용자분들은 정식 출시한 것과 같이 모두 같은 조건에서 게임을 시작할 기회이다. 단기천리 서버를 통해 화려한 일러스트로 무장한 장수들과 다양한 전략의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1000ta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