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의 핵심 컨텐츠 ‘천월의 시련’ 업데이트
중장기 컨텐츠 '천월의 시련'을 통해 얼터걸들의 궁극 카드 획득 가능
VR 컨텐츠 '모락모락 온천'의 추가로 VR 대응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강조

VR 대응 배틀 RPG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는 오늘 (20일) 핵심 컨텐츠인 ‘천월의 시련’을 업데이트했다.

‘천월의 시련’은 얼터걸들이 주어진 시련을 이겨내고, ‘천월전의’를 획득하는 목표의 퀘스트로 ‘얼터걸’의 핵심 컨텐츠이다.
고대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최강의 전투복 '천월전의'를 얻는 과정을 퀘스트로 진행하는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새로운 서포트 캐릭터 '리노'와 ‘고대의 얼터너’의 도움을 받아 유적지를 탐험하면서 시련의 징표인 ‘달의 보물’을 모아 시련을 극복하는 스토리의 대규모 컨텐츠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얼터걸’은 스토리 퀘스트, 이벤트 퀘스트, 버추얼 타워의 단기 컨텐츠와 더불어 꾸준히 플레이 할 수 있는 장기 컨텐츠가 추가되어 좀더 느긋한 마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천월의 시련’ 진행 과정 중 보너스 VR 컨텐츠 '모락모락 온천'이 추가되어 VR 대응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더욱 강조했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