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공식 카페 통해 ‘팬미팅’ 신청자 접수, 참가자 선정
당첨자 중 특별한 기념일 희망하는 유저에게 스페셜 이벤트 진행
월 매출 3천만 달러, 일 평균 이용자수 100만 넘어서며 승승장구

‘로드 모바일’의 여군주 ‘송지효’과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아이지지닷컴은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은 홍보모델 송지효의 팬미팅 및 유저간담회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8일 밝혔다.

‘로드 모바일’은 정식 출시 후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대작으로 지난 2월 한류스타 송지효를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국내에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이번 팬미팅 및 유저간담회는 국내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 ‘로드 모바일’의 운영 방침인 양방향 소통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지지닷컴은 공식 카페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로드 모바일, 송지효 팬미팅’에 꼭 참여 해야 하는 나만의 사연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로드 모바일’의 여군주로 활동중인 인기 여배우 송지효가 참석하여,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팬미팅 당일 특별한 기념일을 만들기 희망하는 유저의 사연을 받아 스페셜한 하루로 기억 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로드 모바일’은 지난해 출시 후 10개월만에 월 매출 3천만 달러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일평균 이용자수(DAU)는 100만명을 넘어서며 모바일 전략게임의 명가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승승장구 중이다.

‘로드 모바일’의 송지효 팬미팅은 오는 30일(일)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lordsmobile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ordsMobil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