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 탐하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차트 역주행
17일 전략 게임 1위 등극하며 장수 인기 게임의 입지 굳혀
신규 서버 ‘16서버 단기천리’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혜택 제공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탐하다’가 애플 앱스토어 차트를 역주행 중이라고 금일(18일) 밝혔다.

‘천하를탐하다’는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나만의 영지를 건설해 자신의 세력을 조금씩 키울 수 있고 주변의 적들을 제압해 점점 더 강한 세력을 건설할 수 있는 게임이다.

수백 가지의 전법과 20여개에 달하는 병종, 500여 장수를 등용해 자신만의 특별한 부대를 구성할 수 있고, 게임 내 존재하는 13개 주를 모두 통일하는 것을 목표로 동맹을 건설하고 동맹원들과 협력해 전국을 통일할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매력이다.

‘천하를탐하다’는 지난 2016년 5월 출시되어 1년 가까운 시간 동안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 전략 게임 매출 1위 달성과 함께 전체 게임 매출 2위도 달성해 장수 인기 게임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이번 순위 상승은 4월 업데이트와 조만간 진행될 신규 서버 오픈 등의 요인이 큰 작용을 한 것으로 보인다.

오는 4월 21일 새롭게 오픈하는 16서버 단기천리의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천하를탐하다’ 최고 등급인 5성 초선, 4성 마초, 기타 옥패 및 전법 점수 등 3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인게임 혜택을 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 신청을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출시 1주년이 다가오는 천하를탐하다가 앱스토어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 “기존 이용자분을 위해 지속적으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이고,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한 신규 이용자분의 지원도 아낌없이 진행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1000tamevt.ilovegame.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