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시 전 중국 텐센트 마켓에서 매출 2위 달성하며 게임성 인정
최대 6000명 참여 가능한 ‘국가전’, 스케일이 다른 압도적인 재미 제공
18일 원스토어 출시 시작으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론칭 예정

스카이라인게임즈는 고품격 MMORPG ‘군왕’을 국내 로컬 마켓인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군왕’은 중국 텐센트 마켓에서 매출 순위 2위를 달성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 받았으며, 배우 윤균상을 내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 사전 예약 일주일 만에 20만명을 돌파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통해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특히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스케일이 다른 대규모 국가전은 최대 6,000명이 동시에 전투가 가능하여 압도적인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 모든 유저가 동시에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방송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지루함을 달래주는 한편, 방송 BJ에게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어 MMORPG 초보자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아울러 칭호, 코스튬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성장이 가능한 RPG 요소가 도입됐으며, 이동수단을 타고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마상전투’는 국내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스카이라인게임즈는 이번 원스토어를 시작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군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king.skylinematrix.com/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buklang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greatofking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