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탱크얼럿’ 티저 영상 공개
탱크를 통한 다양한 전략 전술과 장군의 스킬을 통해 긴장감 선사
게임 내 다양한 특징을 소개하는 티저 영상 통해 게임의 기대감 높여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자사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탱크얼럿(TANK ALER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탱크얼럿’은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당시에 실제 존재했던 탱크를모델로 한 각종 탱크 유닛과 유명 장군을 게임 속에 등장시켰다. 이용자는 군단의 사령관이 되어 탱크와 장군들을 지휘해 당시의 전쟁 느낌을 그대로 재현해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부대를 배치해 자신의 기지를 방어할 수도 있고, 다른 이용자의 기지를 공격해 자원을 약탈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는 장군을 활용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 수도 있고 던전을 탐험하며 희귀 장비와 부품 등을 획득해 부대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도 있다.

‘탱크얼럿’은 이번에 공개한 영상을 통해 게임의 특징을 담아냈다. 최강의 군대를 조합하여 국가를 지키는 재미와 보다 강한 화력을 가진 탱크로 거듭나게 만드는 육성의 재미,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하는 전투 재미 등을 특징으로 소개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탱크얼럿 만의 특징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준비했다.”며, “게임 정식 출시 후 영상에서 소개한 게임의 재미를 모두 느껴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저 영상 https://youtu.be/KQMNmjWfMc4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