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마술사를 만날 수 있는 테마파크
바삭한 와플을 만들 수 있는 와플 전문점 3종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18일(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4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4월 두 번째 업데이트의 키워드는 ‘와플’로, 다양한 와플 전문점이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추가된다. 추가 신규 전문점은 와플을 생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플 전문점’, 따끈따끈한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올린 아이스크림 와플을 생산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와플 전문점’, 와플에 신선한 딸기를 올린 ‘딸기 와플 전문점’의 3종이다.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놀이공원인 테마파크에도 새로운 아이템 2종이 추가된다. 먼저 기존 동물원 컨셉의 테마파크 라인업으로 ‘나무늘보 테마파크’가 추가되며, 놀이기구 컨셉으로 마술사가 공연을 펼치는 ‘마술사 테마파크’도 추가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금번 업데이트를 맞아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와플 전문점’은 하나를 구입하면 하나를 더 지급하는 ‘1+1 이벤트’가, ‘딸기 와플 전문점’ 또는’아이스크림 와플 전문점’은 두 개 이상 구입하면 하나를 추가로 지급하는 ‘2+1 이벤트’가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딸기 와플 전문점’과 ‘아이스크림 와플 전문점’ 5개 이상 구매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인 ‘루비’가 추가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 시드 구매자에게 20%의 시드를 추가로 지급하는 구매 이벤트와 랜드마크 업그레이드의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 )와 4주년 특설 브랜드 페이지(http://www.flerogames.com/every4t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