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동일 새로운 게임명 ‘판타지워택틱스R’ 공개 
4월 20일 새로운 시나리오, ‘대륙’, ‘캐릭터’ 등 대거 업데이트
공식카페 댓글 이벤트 통해 ‘수정 300개‘ 및 ‘특급 개조석 100개’ 지급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Fantasy War Tactics)’의 시즌2 업데이트를 오는 2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슈퍼판타지워’는 글로벌 타이틀 ‘판타지워택틱스’에 ‘Rebirth’ 의미의 ‘R’을 더한 새로운 게임명 ‘판타지워택틱스R’로 바뀌며, 시즌2부터는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오픈마켓에서 동일한 게임명 ‘판타지워택틱스R’로 서비스 된다.

넥슨은 ‘판타지워택틱스R’에서 8개 지역으로 구성된 신규 시나리오 ‘하이휴먼의 귀환’ 중 2개 지역을 먼저 선보이고, 동양적인 콘셉트가 돋보이는 ‘시아대륙’과 영웅 캐릭터 3종도 공개한다.

또, 영웅 성장에 필요한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고 UI(User Interface)와 UX(User Experience)가 전면 리뉴얼 된 메인화면과 편의 기능이 대폭 향상된 장비 탈착용 및 전투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슈퍼판타지워’ 공식 카페에서는 4월 17일까지 ‘판타지워택틱스R 신춘 문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게임명과 어울리는 인사말을 댓글로 남기는 유저가 150명을 돌파하면 ‘특급 개조석 100개’를 지급하고, 실제 인사말로 선정된 댓글 참여자에게는 ‘수정 300개’를 제공한다. 19일까지 진행되는 ‘미리 보는 시즌2’ 퀴즈 이벤트에서는 매일 제공되는 퀴즈 중 4개 이상의 정답을 맞히는 유저에게 ‘소울기어 소환서 1개’를 지급한다.

‘판타지워택틱스R’ 업데이트 예고와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