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통해 기존 2km알에서 볼 수 없었던 포켓몬 부화 가능
20일까지 알 부화 시 사탕 추가 제공, XP도 2배
‘행복의알’ 50% 할인, 사용시 기존 대비 4배 경험치 제공하는 혜택 마련

매월 전세계 6500만명이 즐기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모바일게임 “Pokémon GO”가 ‘포켓몬의 알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에서 14일부터 20일까지 ‘알’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알을 부화시키면 추가 사탕을 제공하며, 얻을 수 있는 XP도 같은 기간 동안 두 배가 상승한다.

특히 기존 2km를 걸어야 부화시킬 수 있었던 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간 볼 수 없었던 포켓몬들을 만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알은 2km, 5km, 10km 등 세 종류가 있으며, 2km 알은 상대적으로 흔한 포켓몬이 나올 확률이 높았다.

아울러 경험치를 두 배로 제공하는 아이템인 ‘행복의알’도 50% 할인되어 동시에 사용하면 평소의 4배에 달하는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Pokémon GO”와 ‘포켓몬의 알을 찾아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pokemonkorea.co.kr/go/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