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니키> 이벤트 참여 유저 전원 ‘에뛰드하우스’ 경품 제공
게임 주요 유저 층과 화장품 브랜드 구매 층 일치…20대 여성 타깃 시너지 기대

스타일링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이하 아이러브니키)와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손을 잡았다.

카카오와 ㈜파티게임즈는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가 에뛰드하우스와의 제휴를 통해 4월 말까지 크로스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아이러브니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 내에서 사용 중인 닉네임과 회원번호를 입력하는 유저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에뛰드하우스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제품교환권 ▲5천원 제품교환권 ▲3천원 제품교환권과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 중 즉시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경품의 내용은 이벤트 응모 후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해 우편함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계정당 1회 가능하다.

파티게임즈 사업팀 이승욱 팀장은 “<아이러브니키>는 패션, 뷰티 스타일링을 소재로 10대~2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에뛰드하우스는 트렌디한 화장품으로 20대 여성을 주력 구매 층으로 보유하고 있다”며, “주요 타깃이 일치하는 두 브랜드가 만난 만큼 높은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니키>와 에뛰드하우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