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벚나무 랜드마크 추가
상큼한 체리와 요거트로 만드는 ‘체리요거트 전문점’
업데이트 및 서비스 4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5일(수),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4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벚꽃 시즌인 4월을 맞아 진행되는 금번 업데이트는 업그레이드 될수록 벚나무가 커지는 ‘랜드마크: 벚나무 오솔길’과 상큼한 체리와 요거트를 재료로 사용해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체리 요거트 전문점’의 추가를 골자로 하고 있다. 또한 일손돕기 보너스와 생산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기능을 가진 새로운 빌리저 복장 ‘블루 보닛’도 추가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4월 업데이트를 맞아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리 요거트 전문점’을 2개 이상 마을에 설치할 경우 1개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2+1 이벤트’, 그리고 VIP 및 조합원 패키지 구매 시 20%의 시드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식목일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하양 백일홍 나무’ 아이템을 지급하는 식목일 접속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게임 서비스 4주년을 맞은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와 함께 4주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 20일까지 게임 4주년 특설 브랜드 페이지(http://www.flerogames.com/every4th )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100% 지급받을 수 있으며, 플레로게임즈는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친구의 마을에서 4주년 케익을 모아서 판매할 경우 아이템을 지급하는 ‘4주년 케익 이벤트’,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몰랑’ 아이템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봄의 남자’ 로이킴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