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공의 수호자’ 화려한 그래픽과 새로운 시나리오로 더욱 풍성해진 시즌 2 업데이트
메인 UI 및 조합 UI 개선으로 기존 유저 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에게도 접근성 강화
1주년 기념 출석 및 미션 달성 이벤트로 풍성한 아이템 지급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정식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늘(30일) 시즌 2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2'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전투 그래픽 개선과 가이아 행성의 등장이다. 먼저 전투는 기존 캐릭터 카드를 통해 이루어지던 방식의 전투에서 직접 유닛이 전투에 등장해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개선되었다. 이에 따라 유저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보다 애정을 갖고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가이아 행성의 메인 스토리 및 전투가 추가되어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와 새로운 방식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시즌 2'부터는 기존의 루나, MC 광산이 삭제되고 성장의 광산, 잊혀진 광산, 극한의 광산 등 3가지 광산이 추가되어 경험치, 시크릿 메모리 조각, 초월 강화 조각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되었고, 이 밖에도 메인 UI 및 조합 UI가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되어 기존 유저 뿐만 아니라 초심자도 게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배려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창공의 수호자는 이번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3일간 출석할 때마다 미션을 선택해 조건을 만족하면 5성 카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 외에 미션을 클리어 하면 1주년 기념 선물 상자를 획득하고, 해당 아이템을 통해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창공의 수호자> 시즌 2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e2.do/xX4ig1aI)에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