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시즌 적용…모든 이용자 대상 2017년 선수 전원 지급
‘멀티턴 대전’, ‘트레이닝 시스템’, ‘조합형 팀 덱’ 등 다채로운 콘텐츠 추가
게임재화 및 고급아이템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프로야구 2017 시즌 개막을 기념해 모바일 리얼 야구 ‘이사만루2017’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2017년 최신 선수와 기록 등을 모두 반영했다. 특히, 이용자 누구나 팀을 생성 하기만 하면 해당 선수팀의 2017년 선수를 기본으로 지급해 야구 시즌 개막의 설레임을 물씬 느낄 수 있게 했다.

또 빠르고 간편하게 최대 10명과 턴대턴으로 돌아가며 즐길 수 있는 '멀티턴'대전을 추가했다. 공격 플레이만 가능한 해당 대전에서는 매 이닝 종료 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외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는 골드 등을 통해 100% 강화가 가능한 ‘트레이닝 시스템’도 선보였으며, 연도, 구단, 선수 종류 등에 따른 다채로운 ‘조합형 팀 덱’을 적용시켜 각 이용자들이 생각하는 꿈의 선수들로 보다 강력한 팀을 구성할 수 있게 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2017년 시즌 개막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의 대거 추가다”며 “이번 2017 시즌의 시작도 새롭게 선보인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이사만루2017’와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멀티턴’대전 플레이 시 최대 ‘오버롤 88 이상 선수팩’ 1장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7일 동안 접속만 해도 ‘100만 골드’, ‘오버롤 86이상 선수팩’ 등을 지급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외 오는 4월 6일부터 3주간 프로야구 경기의 승부를 예측해 많이 적중할수록 ‘최대 오버롤 88이상 선수팩’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승부예측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사만루2017’은 △KBO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라이브 시즌은 물론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컨텐츠 △이용자간 원하는 가격에 선수를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이적시장 시스템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또 따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방식과 함께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까지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게임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사만루2017’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